고객문의

확률 99%! 인체가 70%이상이 물이므로 ‘가장 좋은 물’을 마시면 70%는 좋아지고 70%가 좋아지면 나머지 30%는 그리 어렵지 않게 좋아질 수 있다.

글 읽기
제목 생수에도 방부제나 표백제, 보존제 등등 화학물질을 첨가한다던데.. 2017-12-20 22:03:03
작성자 김보현
조회 1,591

제가 요즘 정수기를 뒤로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를 찾아 마시고자 알아보던 차에 나비수를 찾게 되었는데요

저희 친언니가 자꾸 생수에는 방부제나 표백제, 보존제 등등 너무 많이 들어가서 부작용을 본 사례도 여럿 있고 미네랄도 합성 미네랄을 첨가한 것이라면서 절 고민하게 만드네요.
그리고 더 찾아보니 플라스틱 용기에서 일정 기간이 지나면 화학물질이 나와 물에 스며들기도 한다던데…
이런 문제점들은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어떻게 물을 생산하고 계신지 등등이 궁금합니다.. 
정말 모든 면에서 믿을 수 있는 물이길 진심으로 바라며 글을 씁니다.
세밀히 답해주시면 너무나도 감사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전체 1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 운영자 2017-12-21 00:16:11

    생수에 방부제(보존료)나 표백제를 넣는다는 말은 금시초문입니다.
    생수는 용기에 넣어 공기가 통하지 않게 뚜껑을 닫아 두면 오랜 세월을 둬도 변질되지 않기 때문에 방부제(보존료)를 넣을 필요가 없고 물은 색갈이 없기 때문에 표백제 같은 것 더더욱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순수한 물 보다 인체에 더 유익하고 고급화 하기 위해 산소나 수소, 탄산, 또는 알칼리성을 더 높이거나 비타민같은 것을 첨가한다 하지만 생산원가가 많이 먹히고 잘 못해선 물이 변질되기 때문에 형식에 불과하고 모든 물은 지하 암반에서 채취하여 이물질이 없도록 필터링(정수)하고 자외선으로 살균하여 병에 주입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론 안심하셔도 되나 미네랄 함량, 알칼리도 등 수질에 있어서는 많은 차이가 날 수있습니다.

    이를 확인항 수있는 방법으론 정수기 물이나 기타 선호하는 물들은 각기 유리컵이나 종이컵에 같은 량으로 붓고 녹차 봉지를 넣어 하루쯤 놔두면 잘 우러나는 물이 있고 덜 우러나는 물이 있는데 잘 우러나는 물이 몸에 흡수력도 좋고, 독소 노폐물 배출, 혈액순환, 신진대사, 면역력을 증가하여 어떠한 질병도 이겨낼 수 있는 건강한 몸을 유지케 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글 읽기
이전 말통4통이상구매했는데 사은품물통이 안왔습니다 2017-12-06 01:14:14
다음 물 신청합니다 2017-12-31 08:10:01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